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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• 롯데월드, 중소 콘텐츠기업 유통 지원에 나서

      [서울경제TV=문다애 기자] 롯데월드가 국내 중소 콘텐츠기업과의 동반성장을 위해 나섰다. 롯데월드는 국내 콘텐츠 산업 활성화를 위해 지난 6월 한국콘텐츠진흥원과 체결한 MOU의 일환으로 어드벤처 지하 1층에 캐릭터 팝업스토어 '크림(C★Ream)'을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. 크림은 ‘Contents of Dream(꿈의 콘텐츠)’의 약자로 콘텐츠기업들의 꿈과 희망을 담아 힘든 상황을 이겨내자는 의미로 지어졌다. 최근 코로나 19 상황과 ..

      산업·IT2020-10-26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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